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이용약관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북구장애인보호작업장(이하”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북구장애인보호작업장이 제공하는 웹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과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서비스 내용 및 약관의 효력)  

북구장애인보호작업장은 웹사이트를 통한 내부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직원 및 운영위원만을 대상으로 회원가입을 받고 있으며, 회원가입 후 관리자의 확인을 통해 사용권한을 부여받게 되며, 효력이 발생한다.


제 3 조(자료내용의 책임)

“회원”이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제공하는 자료의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는 회원 본인이 하는게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그러므로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자료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하며, 기타 타인에게 회원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대여하여서는 아니된다.


제 4 조(회사의 의무)

가.회사는 "서비스"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발전시켜야 할 의무와 회원에게 안정적인 정보제공의 의무를 진다.

나.회사는 회원들의 자료를 Backup하여 보존한다.

다.천재지변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단,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는 진다.

라.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회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 5 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한 제반 준수 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하여야 한다.


제 6 조(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회원이 가입해지를 하고자 할때는 로그인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탈퇴가 가능하고, 탈퇴시 DB에 저장되었던 자료는 즉시 삭제된다.


제 7 조(서비스 시간)  

본 서비스는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회사가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리도록 한다.


제 8 조(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으로 부터 취득한 신용정보는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시 "회원"에게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이다. 이에 "회원"은 "회사"가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9 조(면책조항)

가.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나.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라.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제공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0 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제 11 조(약관적용외 준칙)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상법, 민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른다.